Quantcast

'연애플레이리스트' 곽준모 役 임휘진, S&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1.16 16: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연플리') 시즌 1,2,3,4에 출연한 배우 임휘진이 소속사 S&A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16일 S&A엔터테인먼트(이하 S&A) 측은 임휘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임휘진은 글로벌 950만명이 구독하는 ‘플레이리스트’의 대표작 '연플리'시리즈에 출연한 인물.  웹드라마 최초로 시즌4회를 제작하며 핑크빛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연플리'에서 임휘진은 서연대학교 경영학과 16학번 음악동아리 ‘음음음’ 회장 곽준모 역을 맡아 순수하고 청량한 대학생을 연기해 많은 인기를 끌었다.

S&A엔터테인먼트
S&A엔터테인먼트

특유의 맑은 웃음과 연기력으로 LG 기업PR, LG 유플러스, 데일리 호텔, 삼성증권, LG하우시스등 CF 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인상을 남긴 임휘진은 2019년에 가수 AUBE(오브)의 두번째 싱글 Coin laundry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필모그래피를 쌓아갔다.

 브라운관 뿐 아니라 다양한 무대에서 연기하며 안정감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임휘진은 연극을 포함해, 개인 SNS계정 속 일상적인 모습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많은 팬들에게 기대를 주고 있다.

소속사 S&A 측은 15일 “임휘진 배우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자 노력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시청자 분들도 더 많은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더불어 배우 임휘진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분들과 좋은 시작을 하게 된거 같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라며 S&A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휘진과 계약을 체결한 S&A엔터테인먼트는 예수정 신현종 이남희 전국향 이지하 등 실력있는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