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소민, 감성 인스타그램 글→에세이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책 발간

  • 권미성 기자
  • 승인 2020.01.16 15: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배우 전소민은 감성 SNS 글을 게재해 이목을 끈다.

16일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를 어디든 데려다 달라고했다. 늘 잘리다 만 것들은 대롱 되며 매달린 채 나를 괴롭힌다고 착각했다"며 "결국은 내가 놓지 못한 것 나를 데려가줘"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민은 마음이 평온해지는 강을 바라보고 있는 뒷모습이다.

전소민 SNS
전소민 SNS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긴 어딘가요~?", "와아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평온해지네요!", "소민언니 감성 대박이야ㅠㅠ" 등 반응을 보였다.

13일 배우 전소민의 다음 공식 팬카페 '쏘미닝'에서 전소민의 '술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교보문고 발간이 시작됐다고 전했다.

'배우 전소민의 술 냄새 나는 에세이'.

전소민 에세이 책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전소민 에세이 책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누군가를 처절하게 사랑해본 적 있다면, 누군가를 가슴 아플 만큼 그리워해본 적 있다면. 이런 것도 사랑이겠거니 나오는 눈물 억지로 참아가며 자기 위안을 해본 적 있다면. 사랑 앞에서 한없이 솔직하고, 한없이 내던졌던 마음들, 마음껏 슬퍼하고 이별했던 모든 순간들.

배우 전소민이 사랑하고 살아가며 느꼈던 소중한 감정들을 하나의 책으로 엮었다.

"그래서 울었다. 너를 사랑해서가 아니라, 우리의 시간이 끝난 게 슬퍼서 울었다"

지난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20일 이후부터 오프라인으로 구입가능하다. 

또한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출판기념 전소민 사인회가 오는 2월 1일 오후 5시~6시 한 시간 진행된다. 이는 당일 배우 전소민의 책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전소민이 출연 중인 SBS 예능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