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핸섬타이거즈' 모델 문수인 출연 소감 "실검 1위 처음, 더 재미있을 것"

  • 권미성 기자
  • 승인 2020.01.16 15: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핸섬타이거즈'가 방송 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모델 문수인이 예능 '핸섬타이거즈' 출연 후 실시감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지난 10일 SBS 새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가 첫 방송됐다. 이후 프로그램 출연자 중 문수인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그러자 문수인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이름이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화면을 캡처해 공개했다.

문수인 인스타그램
문수인 인스타그램

문수인은 "처음이에요"라며 "잘 봤다고 말씀해주시는 분들 감사해요. 앞으로 더 재밌을 거예요. '핸섬 타이거즈 많은 응원 관심 부탁드립니다(제작진 분들 핸타형동생들 감사하고 사랑해요)"라고 적었다. 문수인의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9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농구도 잘하는데 얼굴까지 잘 하면 어쩌라는겁니까. 이러면 입덕을 안 할 수가 없잖아요", "헐 ㅠㅠㅠ 너무 멋있으세요!! 농구천재님계속계속 보게 됩니다!! 슬램덩크 실사판!!! 끼야아아아악", "주변사람들이 관심가지면서 물어보기시작했어여 파이팅 승승장구합시다 덕분에 경기 너무 재미있어요"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리얼 농구 예능 프로그램이다. 문수인과 서장훈, 레드벨벳 조이, 이상윤, 서지석, 김승현, 줄리엔강, 쇼리, 강경준, 이태선, 차은우, 유선호가 출연한다.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