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펭수, 판교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 “10살 펭귄 박스 나르는 중”…‘자이언트 펭TV’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자이언트 펭TV’ 펭수가 판교 편의점에서 목격됐다.

지난 15일 판교 주민들의 커뮤니티에 판교 도서관 GS25 편의점에서 펭수가 목격됐다는 사진이 올라왔다.

목격자 중 한 명이라는 누리꾼은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도서관 앞 GS25에 사람이 많길래 뭐지 했는데 펭수가 있었다. 완전 연예인이었다. 지금은 없다. 판교 어디서 촬영 중인 모양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다른 주민 역시 댓글로 “저도 길 가다 사람이 많아서 연예인이 왔나 했는데 펭수가 있었다. 오늘 일일 알바 왔다고 하더라. GS에서 박스 나르는 펭수”라며 펭수의 사진을 올렸다.

편의점 조끼를 입고 플라스틱 박스를 나르고 있는 펭수의 모습에 많은 누리꾼이 충격을 받은 듯 “어머나. 10살 펭수에게 너무 힘든 일을 시키고 있네요”, “고생하네요”, “무거워서 날개 부러지겠다. 곧 유튜브에서 볼 수 있겠네요”, “애한테 지금 뭘 시키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안타깝게 펭수를 놓친 일명 ‘펭클럽’들의 아쉬운 목소리도 이어졌다. 한차례 목격담이 휩쓸고 간 뒤 모두 “펭수 판교 언제 왔었어. 나 눈물 나”, “펭수 온 줄도 모르고 난 하루종일 다른 곳에 있었다”, “펭수 저번엔 우리 집 근처에서 촬영했는데 오늘도 놓쳤다. 오기 전에 삐삐 좀 쳐달라”라고 귀여운 투정을 전했다.

한편 펭수는 최근 GS25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 체결 후 새로운 콜라보를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