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준호,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만능가방' 공개해 화제…"무게만 14k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정준호의 만능가방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영화 인터뷰를 진행한 정준호는 "예능프로그램에서 특별한 가방을 공개한다"며 "공개가 되면 난리가 날 거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모았다. 이후 공개된 정준호의 가방은 그의 예고만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바쁜 일과를 위한 가방이 있다고 소개한 정준호는 "제 분신과 같은 가방이다. 14KG정도 된다"며 "3분 안에 설명할 수 있다"며 안에 든 물건을 하나씩 꺼내기 시작했다.

하지만 물건을 보여주기 전부터 정준호의 설명이 길어지자 MC들은 "가방 찢기 전에 (공개해라)"며 그를 재촉했다. 이어 공개된 즉석밥에 "그게 왜 거기 있냐"는 지적이 이어졌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멀티탭, 장갑, 공주님 거울을 비롯해 고구마 간식까지 보여준 정준호는 "이건 다X소에 가면 싸다"고 매장 이름을 언급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매직을 꺼내며 "싸인할 때 (써야된다)"고 팬을 생각하는 스윗함까지 자랑했다.

더불어 밥과 라면을 손에 쥔 정준호는 "오랫동안 체류를 하다 보면 고향의 맛이 그립다"고 가방에 넣고 다니는 이유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라이터는 없냐"는 김국진의 물음에 정준호는 "있다. 담배는 안 피는데 상대방이 "담배 하나 피우고 싶은데" 할 때 "담배 피우고 싶으세요?" (하고 준다)"고 답하며 남다른 준비성을 뽐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