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이즈, 팬들도 감탄하게 만드는 소녀시대 태연 사랑…"화백님♥"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1.16 12: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헤이즈가 소녀시대 태연의 진성 팬임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헤이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날 공개된 태연의 신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과 '너를 그리는 시간'의 음원 스트리밍 인증샷. 헤이즈는 이 사진과 함께 태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하트 이모티콘과 '김태연 화백님'이란 글을 덧붙였다.

헤이즈는 평소 SNS와 방송을 통해 태연의 팬임을 여러 번 밝혔다. 특히 그는 태연의 노래 '불티'에서 따와 자신을 '장불티'라고 부르는가 하면, 태연에게 요정님이라고 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양쪽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 인물.

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 인스타그램

태연의 신곡 발표 때마다 팬심을 숨김없이 드러내며 응원하는 헤이즈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난 못 이겨", "헤이즈 당신은 정말 찐사랑이구나", "탱구랑 헤이즈랑 듀엣 했으면 좋겠다", "와 진짜 태연 여덕 많다", "장불티씨 이길 수 없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연은 어제(15일) )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퍼포즈)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은 자신을 더욱 믿고 사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 따뜻한 위로를 주는 발라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 선율의 조화에 태연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을 비롯해  ‘월식 (My Tragedy)’,  ‘너를 그리는 시간 (Drawing Our Moments)’의 신곡과 지난 2019년 10월 발표한 정규 2집 ‘Purpose’의 타이틀 곡 ‘불티 (Spark)’를 비롯한 수록곡 12곡까지 총 15개 트랙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