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한동근, 음주운전 이후 EP앨범으로 컴백…'전곡 프로듀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한동근이 EP앨범으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지난 15일 한동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에는 한동근의 새 EP 앨범 '재회 : 구름에 가려진 별'의 공식 커버 아트워크가 공개됐다.

특히 이번 커버는 한동근이 직접 손으로 그린 것으로 알려지며 공개와 동시에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개의 의자와 화분이 보이는 투명한 계단 위로 7명의 사람 형상이 각기 다른 행동들을 하고 있어, 이것이 이번 앨범과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브랜뉴뮤직

한동근은 지난 2018년 8월 음주운전이 적발되며 논란을 모은 바 있다. 당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 기간을 가지던 그는 전국 버스킹 소식을 알리며 복귀를 예고했다.

이후 지난 12월, 한동근은 1년 5개월 만에 발매한 선공개 싱글 ‘나를 기다렸나요’로 오랜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이번 EP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을 맡으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측은 " 한동근은 이번 EP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이번 앨범의 모든 수록곡들이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완성도가 높아 타이틀곡 선정에 끝까지 애를 먹었다"고 전했다.

한편, 한동근의 EP 앨범 '재회 : 구름에 가려진 별'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