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란, 관객들에게 남자친구 이준혁(도미닉 준) 소개…‘전남편과 이혼 후 다시 시작한 사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1.16 1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에 출연 중인 가수 호란이 관중들 앞에서 남자친구 이준혁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에서 호란은 남자친구 이준혁과 함께 제주도에서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

이날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의 호란은 자신을 소개한 이후 남자친구이자 기타리스트인 도미닉 준(이준혁)을 관중들에게 소개했다. 동시에 호란은 "저희 둘은 오늘 처음 같이 공연하는 사이다. 그리고 지금은 서로를 지탱하면서 다시 시작하는 사랑으로서 함께하는. 한마디로 남자친구다"라고 말했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방송 캡처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방송 캡처

호란의 이야기를 듣게 된 관객들은 환호하며 박수를 쳤다. 호란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멤버들에게 "관객들 앞에서 남자친구를 소개하니까 되게 다르더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호란은 "살짝 연예인 병이 오려고 한다. 자기 머리가 마음에 안든다고 했다. 굉장히 까다롭게군다. 애정 어린 시선과 채찍질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남자친구 이준혁이 무대에 오르기 전 어떤 모습이었는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에 출연 중인 호란은 지난 2016년 전남편과 이혼을 결정했다. 당시 호란은 소속사를 통해 이혼 소식을 전했지만 구체적인 이혼 사유(이유)에 대해서는 알리지 않았다.

호란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를 통해 남자친구 이준혁을 공개했다. 호란과 이준혁은 데이트 현장을 공개하는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