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 남자에게 마음을” BJ김인호-박소은, 진한 딥키스 하더니 결국?

  • 유혜지 기자
  • 승인 2020.01.16 09: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생방송 도중 진한 키스를 선보여 화제가 된 BJ김인호와 박소은이 ‘우결 콘텐츠’를 선언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김인호TV 채널에는 BJ박소은과 함께 방송한 영상이 편집돼 게재됐다. 김인호와 박소은은 1월 초 합방 방송 도중 진한 키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두 사람은 썸타거나 사귀는 사이도 아니었기 때문에 더더욱 네티즌 사이 큰 화제가 됐다.

해당 합방 방송이 있고 약 2주 뒤 김인호와 박소은은 각자 유튜브 채널에 ‘우결’ 영상을 업로드 했다. 유튜버 사이에서 ‘우결’ 콘텐츠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줄임말이다. 연애 형식을 담은 콘텐츠인 것.

김인호-박소은 / 김인호 아프리카TV
김인호-박소은 / 김인호 아프리카TV

김인호는 ‘헤헿’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면서 ‘#소은 #우결 #시그널’이라는 태그를 함께 달았다. 박소은은 ‘이 남자에게 마음을 열어봐도 될까요?’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천천히. 살랑살랑”이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해당 우결 소식을 접한 이용자들은 “드라마 에필로그 보는 거 같다”, “지금은 너무 찐텐인 게 느껴진다”, “소은이 같은 여자가 진국이니 꼭 잡아라”, “노소은 드라마 개꿀잼”, “소은님이 아깝다”, “너무 달달해서 눈물 나와”, “역시 드라마는 멜로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3일 김인호 아프리카TV 채널에는 BJ박소은과의 합동 방송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3시간 30여 분에 달하는 긴 영상. 이 영상 말미에 두 사람은 진한 키스를 했다.

당시 두 사람은 강남 일대에서 술 먹방을 함께 진행하며 아프리카TV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방송 내내 애매모호한 분위기를 풍기던 두 사람은 방송 후반부에서 감자튀김으로 빼빼로 게임을 하는 등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그러다 영상 끝부분에서 김인호는 박소은에게 진짜 키스를 하고 방송 종료를 눌러 눈길을 모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