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재벌2세 이필립, 여자친구 박현선과 결혼?…이서진도 인정한 로열패밀리 아버지 대체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이필립(40)이 2년째 교제 중인 쇼핑몰 모델 겸 대표 연인 박현선에게 프러포즈를 해 15일에 이어 16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필립의 연인 박현선은 1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한 여성 쇼핑몰의 대표다.

이필립과 박현선은 여느 연인처럼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5일 박현선은 자신의 SNS에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 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 놀랐다. 완전 서프라이즈"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고 적었다.

그는 "Will you marry me? yes(나와 결혼해 주시겠습니까? 네)"라고 덧붙이며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사진에는 이필립이 박현선에게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네는 모습, 박현선이 반지를 손에 끼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이필립 여자친구 박현선 인스타그램
이필립 여자친구 박현선 인스타그램

이필립은 미국 보스턴 대학을 졸업한 후 조지워싱턴 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밟았다.

그는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남자이야기', '시크릿가든' 등으로 이름을 알렸고, 2012년 드라마 '신의'를 끝으로 연기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이필립은 2018년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현재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이필립 인스타그램
이필립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지난달 3일 스포츠월드의 보도로 알려졌다. 당시 스포츠월드는 '이필립이 30대 쇼핑몰 모델 겸 대표 A 씨와 약 2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후 A씨가 박현선이라는 점이 알려졌다.

이필립이 재벌2세 로열패밀리로 알려져 아버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필립의 아버지는 이수동 회장으로 연매출 2000억원의 미국 IT기업 회장이다. 지난 2008년 MBC ‘다큐스토리 성공-이유를 묻다’에 STG 대표 이수동 회장이 출연하며 자연스럽게 알려졌다. 

배우 이서진이 한 방송에 출연해 "나는 로열패밀리가 아니다. 그런데 배우 윤태영과 이필립은 인정한다"고 말해 이필립의 집안이 한 차례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필립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