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홍잠언, 예고편서 ‘눈물’…“누구야 누가 울렸어” 랜선이모들 발끈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1.16 07: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미스터트롯’ 홍잠언이 예고편에서 눈물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일 TV조선 ‘미스터트롯’ 3회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홍잠언과 유소년부 참가자들이 모두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예고편 속에는 예심이 끝난 후 본선 진출자들이 함께 본 경연 첫 번째 라운드 팀미션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유소년부 3인방 홍잠언, 정동원, 임도형이 뭉쳐 귀여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러나 세 사람은 무대가 끝난 후 폭풍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찬원, 정동원, 홍잠언 다 울었구나ㅜㅜ 귀염둥이들ㅜㅜ”, “잠언아 넌 어느별에서 왔니? 왜케 귀여워ㅠㅠ”, “갓기들 우는 거 보려고 미트 보는 사람 나야나ㅜㅜ갓기 울디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TV조선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참가자들은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도전에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어 ‘미스터트롯’은 콘텐츠 영향력지수(CPI)에서 비드라마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미스트롯’을 뛰어넘는 인기를 자랑했다. 제2의 송가인이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