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면 끼리는 남자(라끼남)’ 강호동, 앞치마 하고 김치 삼매경…“갓 버무린 김치+라면 포포먼쓰”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1.16 06: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라면 끼리는 남자’ 강호동이 김치를 담그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십오야 인스타그램에는 “다소곳하게 양념 버무리는 허덩이~~ 이번 주는 구독자님들이 추천해주신 갓 버무린 김치와 라면 갑니day #포포몬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호동은 빨간 앞치마를 둘러매고 김치 양념을 버무리고 있다. 라면에 이어 김치 레시피까지 전달해줄 그의 모습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강호동 / 십오야 인스타그램
강호동 / 십오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갓김치+라면 크!!!!”, “우리 호동아재 앞치마보소ㅠㅠ귀엽귀엽”, “왠지 허덩이오빠가하면 김치도 기가맥힐거 같은 이 기분 무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호동은 ‘라끼남’에서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자신만의 라면 레시피를 전달하고 있다. 첫 방송 굴라면에 이어 파채라면, 콩나물치즈라면, 대게라면까지 다양한 라면 컬래버를 선보였다.

또한, ‘라끼남’은 나영석PD 프로그램으로 그의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으로 함께 홍보에 나서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OST는 물론 후리스 굿즈 등으로 눈길을 끌었다.

‘라끼남’은 전국 방방곡곡 가장 맛있는 라면 찾아 해가 지고 뜰 때까지 끼리 먹는 전설의 육봉선생의 금강산도 식후경 라이프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Oilve 채널과 tvN에서 동시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