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 윤균상 커피차 선물 인증…‘닥터스’ 우정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1.16 05: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이 윤균상 커피차 선물 인증을 했다.

지난 15일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융귱상 최고 짱 짱 고마워..은재 으른 빨리 될게”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성경은 커피차 앞에서 빙글빙글 돌며 하트를 날렸다. 이어 윤균상 사진 밑에서 다양한 포즈를 하면서 유쾌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두 사람은 ‘닥터스’를 통해 인연을 맺어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이성경 인스타그램
이성경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은재쌤 낭닥김2 넘 재밌어요 월요일 은재와ㅠㅠ”, “어제 은재 실력 뭐냐고요 완전 최고라구”, “귀여워ㅋㅋ계속 응원할게요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성경은 모델로 데뷔해 연기자로 전향했다. ‘닥터스’, ‘괜찮아 사랑이야’, ‘어바웃 타임’, ‘걸캅스’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가 출연하고 있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2’는 3년 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시즌 1에서 출연했던 서현진, 유연석이 안효섭, 이성경으로 바뀌었다.

첫 방송부터 월화 드라마 시청률을 꽉 잡고 있으며 지난 방송에서 19.9%를 기록하는 등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매주 월, 화 9시 4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