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오늘 생일' 맞은 아이돌, 블랙핑크 제니-세븐틴 승관-데이식스 성진…'실트 축하 봇물'

  • 한수지 기자
  • 승인 2020.01.16 00: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블랙핑크 제니와 세븐틴 승관, 데이식스 성진이 오늘 16일 생일을 맞았다.

성진-제니-승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성진-제니-승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6일 0시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BLACKPINK #블랙핑크 #JENNIE #제니 #HAPPYBIRTHDAY #20200116 #YG"라는 글과 함께 축전 이미지가 게재됐다.

제니의 팬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 축하글과 함께 "AngelJennieDay"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올리기에 동참했다. 팬들은 "#우리의_빛_김제니_생일축하해" "축하해 제니야~ 행복해" 등 축하 인사를 전했다.

​제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제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같은날 현재 세븐틴 팬덤은 "캐럿들의_비타민_승관아_생일축하해"라는 문구로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

세븐틴 팬들은 각종 SNS를 통해 "승관아 생일 축하해" "항상 팬들 생각 많이 해줘서 고마워.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힘들면 힘들다고 말도 하고 쉬어도 돼. 우린 서로의 유일한 나무니까 오늘 멤버들과 즐겁게 보내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어" "승관아 생일 너무 축하하고 사랑해" 등의 메시지를 전했다.

승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승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데이식스 팬덤 역시 "#HappySungjinDay"를 실트에 올리며 성진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성진의 팬들은 "누구보다 빛나는 별 성진아 생일축하해" "데이식스와 마이데이의 자랑 성진아 생일 축하해 오늘 만큼은 다 잊고 원하는 거 하길 바라" "우리 세상에서 제일 든든한 우리의 밥성진님 생일 축하드리옵니다 앞으로도 쭉 같이 갑시다!!"라고 응원했다.

​성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성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늘 생일을 맞은 제니는 1996년 1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며, 세븐틴 승관은 1998년 1월 16일 23세, 성진은 1993년 1월 16일생으로 올해 28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