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99억의 여자’ 정웅인, 죽인 않는 빌런 ‘임태경에게 협박하고 김강우 보내’…조여정 오나라 회사 재정 위기에 100억 들고 나타나 “상한 우유네”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1.15 23: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99억의 여자’에서 정웅인이 임태경의 명령으로 생매장 당하지만 생존하고 임태경 협박하면서 김강우를 보내고 조여정은 오나라 재정 위기에 100억을 들고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25-26회’에서는 서연(조여정)은 레온(임태경)에게 받은 100억으로 희주(오나라)를 찾아가게 됐다.  

 

KBS2 ‘99억의 여자’방송캡처
KBS2 ‘99억의 여자’방송캡처

 

서연(조여정)은 레온(임태경)의 정체를 모르고 주최한 투자자들을 위한 VIP 파티에 참석한 서연(조여정)과 희주(오나라)가 마주하게 됐다. 서연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우하고 단아한 드레스를 입고 레온과 함께 나타났는데 블랙드레스를 입은 희주와 모습이 대비가 됐다.

희주는 서연에게 99억을 집착하자 독설을 퍼붓고 두사람의 우정에 종지부를 찍게 됐다. 희주와 재훈(이지훈)은 서연의 등장에 깜작 놀랐는데 서연이 동행한 레온은 뉴욕의 거대 투자회사 회장 다니엘 킴으로 변신해 있었던 것이다.

레온은 죽음을 위장하고 신분세탁을 했고 운암재단 희주와 재훈에게 접근하게 됐다. 희주는 재훈에게 "그 남자 속셈을 모르겠어서 이상하다"라고 말했고 재훈은 "서연 때문에 빈정상한 것은 아니냐?"라고 물었다.

이에 희주는 재훈을 노려봤고 서연은 레온과 함께 일을 하게 했고 레온에게서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은 인표(정웅인)는 다니엘 킴으로 바뀐 레온(임태경)을 알아보고 협박을 하게 됐다. 인표는 레온에게 협박장을 보내고 변조된 목소리로 약속장소를 알렸고 태우(김강우)를 보냈고 레온 대신 나간 민규(김도현)은 차를 돌리게 됐다. 

태우(김강우)가 서연(조여정)에게 마음을 고백하지만 동생 태현(현우)이 살아있을때 돈을 훔쳤다는 사실에 분노를 하게 됐다. 

태우(김강우)는 서민규(김도현)를 찾아가 "그날 밤 레온(임태경)이 나타날 거라는걸 넌 알고 있었지. 날 포함한 거기있던 타겟이 전부 죽을 거라는 사실도. 그래서 너만 쏙 빠진 거잖아"라고 하면서 화를 냈다. 그러자 민규(김도현)는 "상상은 자윤데 그렇다고 사실이 변하지는 않아요. 레온은 그날 사망했어요"라고 답했다.  이에 태우는 "내 두 눈으로 확인하기 전까지 그 놈은 아직 살아있어. 아는 거 모르는 거 있는데로 다 불어"라고 서민규의 멱살을 잡았다.

태우는 "내 두 눈으로 확인하기 전까지 그놈은 아직 살아있어 아는 거, 모르는 거 있는데로 다 불어"라고 했고 민규는 "왜 자꾸 과거에 발목 잡히려 합니까? 상황이 변했다. 그럼 사는 방식도 바꿔야죠?"라고 말했다. 또한 태우는 금자(길해연)가 입원한 병원으로 찾아갔고 태우의 마음을 아는 금자는 "어떻하냐? 서연이는 아까 왔다갔는데"라고 말했다.

태우는 서연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기로 결심 하고 서연이 있는 금자의 집을 찾았다.  태우는 서연에게 "그 섬에 같이가요. 우리 둘이. 그 섬에 가면 내가 서연 씨를 위해 해줄게 많을 것 같다. 언젠가 말하셨죠. 행복하고 싶다고. 저도 서연 씨 핑계대고 행복이라는 거 하고 싶다. 같이가요 서연씨"라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그러자 서연은 눈물을 흘리며 태우에게 "고마워요. 진심으로. 나도 가고 싶어요. 그치만 그럴 수가 없어요"라고 하며 방으로 들어가서 문을 닫아버렸다. 

이에 태우는 문 밖에서 "왜 그럴 수가 없는데요?"라고 물었고 서연은 "형, 형이라고 했어요. 태우씨 동생 마지막 순간에 형이라고"라고 고백했다. 태우는 깜짝 놀라면서 문을 열고 들어가서 서연에게 "태현이 살아있을때 봤냐? 신고를 했어야지. 사람이라면, 적어도 사람이라면 그러면 안되는 거잖아 당신"이라고 말하며 분노했다. 태우는 밖으로 나가서 서연과 함께 가려던 타이티행 비행기 티켓을 찢어버리고 오열을 했다.  

서연(조여정)은 운암재단 부정청탁으로  희주(오나라)의 회사의 재정이 무너지자 레온(임태경)에게 받은 100억으로 희주(오나라)를 찾아가게 됐지만 희주는 자존심 때문에 거절을 했다.

또 태우(김강우)는 희주를 찾아가서 지난번 제안했던 함께 레온을 잡자는 제안이 아직도 유효하냐? 이번 운암재단 부정 청탁은 레온이 기획한 거다라고 밝히면서 시청자들에게 둘이 손을 잡을지 궁금증을 자안개게 했다. 

또한 홍인표(정웅인)는 가정폭력 남편으로 악역의 진수를, 희주(오나라)는 모태 금수저로 얼음처럼 냉정한 인물로 분하고, 이재훈(이지훈)은 카멜레온 같은 인물로 나온다. 

주인공 정서연 역에 조여정, 강태우 역에 김강우, 홍인표 역에 정웅인, 윤희주 역에 오나라, 이재훈 역에 이지훈이 열연을 하게 됐다. 

‘99억의 여자’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