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 양희경이 아픈 것이 자신 때문이라 생각하고 설정환에게 “우리 헤어져요”…김미라는 김규철에게 5000만원 요구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1.15 21: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최윤소가 양희경이 아픈 것이 자신 때문이라 생각하고 설정환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방송된 KBS1 ‘꽃길만 걸어요-57회’에서는 수지(정유민)는 여원(최윤소)을 찾아와서 천동(설정환)과의 사이를 꼰닙(양희경)에게 밝히겠다고 협박했다.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KBS1‘꽃길만 걸어요’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수지(정유민)은 천동의 동생 선화(이유진)과 함께 쇼핑몰에서 천동과 여원 그리고 여원의 딸 보람(이아라)이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질투가 폭발했다. 게다가 선화(이유진)은 수지에게 "우리 오빠 저렇게 행복하게 웃고 있는 모습은 처음 본다"라고 하며 여원(최윤소)와 천동(설정환)의 관계를 어느 정도 받아들이는 모습이 초조해졌다.

이에 수지는 여원이 있는 사남매 식당으로 가서 짱에게 "이 집 며느님 있냐?"라고 했고 식당으로 나온 여원에게 "시어머님이 두 사람 사이 알면 얼마나 더 충격을 받으실까? 내가 직접 말씀드려야겠네"라며 여원의 마음을 아프게 됐다. 안 그래도 시어머니 꼰님(양희경)이 아픈 것을 알고 았는 여원은 "황작가"라고 하며 수지를 막아섰다.

천동(설정환)은 선화(이유진)가 “오빠가 행복하다면 나는 다 좋다”라고 하며 여원을 반대하지 않을 의사를 밝히게 됐다.  

또한 여주(김이경)은 짝사랑하는 사돈 이남(나인우)에게 자신이 선화(이유진)를 괴롭혔던 학폭 가해자임을 알게 됐다. 여주(김이경)는 짝사랑하는 사돈 이남(나인우)에게 자신이 선화(이유진)를 괴롭히던 동창임을 들켰다.

여주가 선화에게 "내가 학교 다닐 때 너 괴롭혔던거"라고 사과하는 순간 이남(나인우)이 간식을 들고 나타났다. 이남(나인우)은 그동안 선화의 학폭 가해자를 찾았지만 실패했고  이를 숨겨왔던 여주에게 "선화 씨를 괴롭혔던 사람이 강 라이더였어요?"라고 따졌다. 이에 여주와 선화는 이남이 갑자기 나타나자 깜짝 놀랐고 이남에게 들킨 여주는 창피함에 도망을 쳤다. 

또한 규철(김규철)돈 때문에 동거를 제안했던 정숙(김미라)은 규철에게 대놓고 돈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정숙은 규철에게 "나올 집에서 전세금이 늦게 나오게 됐다. 5000만원만 융통해달라"고 했고 규철은 "5000이요?"라고 깜짝 놀랐다. 

지영(정소영)은 여원에게 남자가 생겼다는 소문을 듣고 흥분을 했고 이를 전해준 지인에게 "올케한테 애인이 있다니요?"라고 소리치자 지인은 "요새 과부가 남자 만난다고 누가 손가락질을 하냐?"라고 한소리를 했다.  

여원은 사남매 식당 입구에서 지영(정소영)이 "올케한테 남자 생긴 거 아닌데, 되지도 않은 말을 지껄인다"라고 싸우는 소리를 듣고 잔뜩 긴장을 했고 시어머니 꼰닙(양희경)이 아픈 이유를 생각하면서 어떤 결심을 하게 됐다.  

또 여원은 밤에 찾아온 천동(설정환)에게 "팀장님 미안해요"라고 했고 천동은 "제가 여원씨에게 듣고 싶은 말은 따로 있는데"라고 답했다. 여원은 눈물을 글썽이며 "정말 미안해요. 저 원래 자리로 돌아가야할 것 같아요 우리 헤어져요"라고 했고 천동은 깜짝 놀라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주부 강여원(최윤소)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의 심장이 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이다. 

강여원 역에(최윤소), 봉천동 역에 (설정환), 김지훈 역에 (심지호), 황수지 역에 (정유민), 왕꼰닙 역에 (양희경), 황병래 역에 (선우재덕), 강규철 역에(김규철), 구윤경 역에 (경숙), 남일남 역에 (조희봉), 남지영 역에 (정소영), 장상문 역에 (류담), 남이남 역에 (나인우), 봉선화 역에 (이유진)이 출연했다. 

또한 ‘꽃길만 걸어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으로 알려졌고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