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이필립, 쇼핑몰 대표 여자친구에 결혼 프러포즈 ‘어마어마한 다이아 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배우 이필립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에게 다이아 반지로 초호화 결혼 프러포즈를 했다.

30대 쇼핑몰 모델 겸 대표로 알려진 이필립의 여자친구 A씨는 1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아 반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예고했다.

이필립 여자친구 A씨 인스타그램
이필립 여자친구 A씨 인스타그램

특히 A씨는 미국 워싱턴 D.C.의 호텔 장소를 태그하며 미국에서 프러포즈받은 사실을 알렸다. A씨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13만 8천 명을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다.

이필립과 A씨의 교제 소식은 지난달 3일 알려진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약 2년 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981년생인 이필립의 나이는 올해 40세로, STG 대표 이수동 회장의 아들이다. 미국 보스턴 대학 졸업 후 조지워싱턴 대학교 석사를 지낸 이필립은 2007년 MBC ‘태왕사신기’로 데뷔했다. 2012년 SBS ‘신의’ 이후 연기 활동을 잠정 중단안 이필립은 지난해 5월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며 사업가의 길을 걷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