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큐!! 땅 VS 하늘’ 극장판, 라이벌 스틸 공개…개봉 D-8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1.15 18: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개봉을 8일 앞둔 애니메이션 ‘하이큐!! 땅 VS 하늘’이 라이벌 상징을 담아낸 스틸 3종을 공개했다.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고정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큐!! 땅 VS 하늘’이 역대 승부를 예고하는 라이벌 스틸을 공개했다. 

‘하이큐!! 땅 VS 하늘’은 전국 대회 출전을 향해 네코마 고교를 중심으로 펼치는 도쿄 대표 결정전을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에이원엔터테인먼트
㈜에이원엔터테인먼트

극장판으로 선보이는 ‘하이큐!! 땅 VS 하늘’은 원작 22권, 23권에 해당하는 두 가지 에피소드로, 원작 만화 팬 사이에서 하이라이트로 꼽는 에피소드인 네코마 고교와 후쿠로다니 고교, 노헤비 학원 간의 대결이 담겼다.

특히 해당 에피소드는 붱냥전과 뱀냥전이라는 애칭이 붙여질 정도로 인상깊은 장면이다. 카라스노 고교의 라이벌로 꼽히는 네코마 고교의 활약이 실감나게 펼쳐져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15일 공개된 라이벌 스틸 3종은 라이벌 팀 매치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선수들은 일촉즉발의 대결을 예고하듯 결연한 표정으로 맞서고 있는 가운데, 네코마 고교의 상징 고양이와 노헤비 학원의 상징 뱀이 경기의 뜨거운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극강의 긴장감을 유발하는 두 팀의 대결은 지금껏 가장 스펙타클한 경기를 보여 것을 예고하며, 운명을 건 대결을 앞둔 이들이 과연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명대결을 펼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땅 VS 하늘’은 오는 23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