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3회 예고, 이찬원-정동원-홍잠언 눈물…‘시청자 반응은?’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1.15 17: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 이찬원, 정동원, 홍잠언이 눈물을 흘렸다.

지난 10일 TV조선 ‘미스터트롯’ 측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3회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본선 1라운드인 장르별 팀미션을 펼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1, 2회를 통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찬원, 정동원, 홍잠언이 눈물을 흘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3회 예고 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 3회 예고 캡처

예고를 본 시청자들은 “동원 잠언이 왜 우나요 ㅠㅠ 유소년부가 제일 잘하는데 본선 올려서 오래 보게 해주세요!”, “우리 아기들ㅠㅠ 잠언 동원 도형ㅠㅠ”, “순두부 진또배기 왜울어ㅠㅠㅠ”, “누가 우리 찬또배기 울렸니?? 이대로 쭉 결승가자ㅠㅠㅠ울먹울먹하는거도 귀여워ㅠㅠ” 등의 댓글을 남겼다.

16일 방송되는 ‘미스터트롯’ 3회에서는 101팀 중 마스터 예심전 1위를 차지한 ‘진’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참가자 전원이 우승자’, ‘누가 되도 아깝지 않다’라는 말이 나올 만큼 참가자들 모두 역대급 실력을 자랑한 덕에 마스터들이 예심 ‘진’ 타이틀의 주인공을 뽑기가 결코 쉽지 않았다”며 “마스터들이 고심에 고심을 거듭한 끝에 탄생한 예심 ‘진’의 정체를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 3회는 16일(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