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동휘, ‘해치지않아’ 응원 "영화 보러가세요"…깨알 안재홍 태그에 '웃음'

  • 김현서 기자
  • 승인 2020.01.15 17: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배우 이동휘가 영화 ‘해치지않아’ 개봉을 축하했다. 

15일 이동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치지않아 개봉축하 #해치지않아 보러가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이동휘는 곰 인형을 향해 팔을 뻗은 채 미소짓고 있다.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곰의 실제같은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동휘는 곰에게 동료배우 안재홍을 태그해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안재홍은 하트 이모티콘 댓글로 감사함을 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문화의 날에 보러가야겠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 물론 북극곰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동휘 인스타그램

그가 태그한 배우 안재홍은 영화 ‘해치지않아’에서 강태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극 중 강태수는 생계형 수습 변호사로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맡는다. 이에 북극곰으로 분장해 동물원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이동휘와 안재홍은 지난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자주 만나며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해치지않아’는 동물로 변장한 인간들의 과감한 도전을 그리고 있다. 15일 개봉했으며 안재홍 이외에도 강소라, 빅영규, 김성오, 전여빈 등이 출연해 극의 매력을 더욱 다채롭게 끌어올려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