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혜성 아나운서, 요리 실력은? "한식 조리사 자격증 보유"

  • 권미성 기자
  • 승인 2020.01.15 17: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금요일 밤 예능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추어그이 맛이라는 네 번째 메뉴 대결 주제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5%(2부)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는 2.8%(2부)를, JTBC '슈가맨'은 3.792%,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2.889%를 기록했다. 이로써 '편스토랑'은 콘텐츠 격전지로 불리는 금요일 밤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가장 눈길을 끈 편셰프는 뉴페이스 KBS 이혜성 아나운서다. 첫 등장부터 '편스토랑' 최초 한식조리사 자격증 보유자다운 놀라운 요리실력은 물론 반전 가득한 일상을 최고 공개한 것.

또한 이혜성은 전현무와의 공개 열후 어디에도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4년차 KBS 아나운서인 이혜성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날 역시 '연예가중계' 촬영 직후 인터뷰 준비, 라디오 뉴스, 자정 라디오 등을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이혜성은 질문을 번역하는 등 수준급 영어 실력을 자랑했다.

전현무-이혜성 / KBS2 '편스토랑' 방송캡처
전현무-이혜성 / KBS2 '편스토랑' 방송캡처

일도 운동도 먹방도 열심히 한 이혜성은 친구의 집을 찾아가 궁중밥상을 차렸다. 홍합초, 더덕구이, 매생이 달걀말이, LA갈비, 묵은지 비지찌개 등. 쉽지 않은 레시피의 요리들임에도 불구, 이혜성은 거침없이 만들었다. 이를 본 편셰프들은 "요리도 공부하는 것처럼 한다"며 혀를 내둘렀다. 실제로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인 이혜성은 대학시절 식품에 관심이 많아 식품영양학을 부전공으로 공부했다고. 뿐만 아니라 인터넷강의로 한식조리사 자격증까지 취득한 실력자였다.

이혜성은 친구와 마주앉아 뚝딱 차려낸 음식들을 먹으며 여러 대화를 나눴다. 이과정에서 "수능에서 3개 틀렸다", "사회에 나오면 다 똑같다. 사고도 많이 치고"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혜성은 전현무와의 공개 열애 후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날 이혜성이 '편스토랑'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정일우는 "'해피투게더4' 촬영장에서 만난 전현무가 '우리 그 친구 잘 부탁한다'고 했다"고 제보했다.

"연애해서 좋겠다"는 말에 이혜성은 "좋은가? 너무 공개되는 건 별로인 것 같다"며 "부모님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몰랐으니까. 기사로 알았다. 전날 밤에 말씀을 드리긴 했다. 아직 뻔뻔하게 못 받아치겠다. 너무 유난 떠는 것처럼 보일까봐"라고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일은 물론 요리도 운동도 먹방도 최선을 다해서 똑똑하게 해내는 이혜성의 일상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첫 등장부터 다양한 반전매력과 함께 화제성까지 제대로 터뜨린 이혜성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떤 메뉴를 개발할지 주목된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