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지민, 성희롱 일침 후 SNS 사진 삭제…도 넘는 악플과 성희롱 계속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성희롱 악플러에게 일침을 날린 가수 박지민이 해당 게시글과 사진을 삭제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2일 박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on’t care what shape, just love the way u are(어떤 모양이든 상관하지 말고 당신을 사랑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여성의 가슴이 그려진 그림을 들고 거울 앞에 서 있는 여성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지속적으로 신체와 관련해 성희롱을 당해온 박지민의 일침으로 읽히며 화제가 됐다.

하지만 박지민은 15일 현재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앞서 그는 9일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플러와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캡처 화면에서 악플러가 메신저를 통해 "지민이 XX 많이 자랐네"라고 성희롱 글을 보내오고, 박지민은 "닥쳐 미친X아"라고 맞대응했다.

박지민 인스타그램
박지민 인스타그램

이어 악플러가 "너나 닥쳐 XXX아. XX 잘 자란 거 맞잖아. 되게 화내네"라고 공격했다.

이에 박지민은 "답장 몇 번 해주니까 이제 친구 같냐? 정신 차려. 나보다 나이 많으면 진짜 답 없는 거고, 나보다 어리면 그냥 덜 자란 애XX라고 생각함. 상대해 주느라 힘들었다. 꺼져라"라고 대응했다.

박지민은 지난해 10월에도 "제 사진 한 장으로 하지도 않은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DM으로 본인 몸 사진 보내면서 성관계 언급하는 분, 특정 과일로 비교하면서 댓글 쓰는 분들, 메시지들 다 신고하겠다"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이후로도 그를 향한 도 넘는 악플과 성희롱이 계속돼 왔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한편 박지민은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로, 백예린과 피프티앤드(15&)로 가요계에 정신 데뷔했다. 지난해 8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소식을 알리고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