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등학교 소변테러 사건, 13살 샛별이 괴롭히는 ‘수상한 괴한’ 정체는?…가족들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실화탐사대’에서 초등학교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소변테러 사건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15일 방송되는 MBC 시사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는 초등학교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소변테러 사건과 함께 졸업을 두 달 앞두고 퇴학 당한 만학도의 사연이 전파를 탄다.

딸 샛별이가 수개월째 학교에서 이상한 일을 겪으면서 김진수(가명)씨는 매일 24시간 동안 딸을 감시 중이다. 처음엔 대수롭지 않게 넘겼지만 장난이라고 하기엔 도가 지나칠 정도로 심해졌던 것.

MBC '실화탐사대'
MBC '실화탐사대'

바로 13살 샛별이가 수개월간 누군가로부터 이요 모를 '소변테러'를 당했다는 것. 지속되는 피해에 학교에서 범인을 수색했지만 범인을 찾을 수 없었다. 결국 진수 씨는 괴로워 하는 딸을 위해 직접 범인을 찾기로 했다.

학교 근처를 탐문한 결과 범인의 모습이 찍혀 있는 CCTV를 발견할 수 있었다. 그러나 가족들은 범인의 정체를 알고 큰 충격에 빠지고 말았다. 도대체 이 수상한 괴한의 정체는 무엇이기에, 그리고 왜 하필 '소변'을 사용해 샛별이를 괴롭힌 것일까.

두 번째 사연은 졸업을 두 달 앞두고 퇴학 당한 만학도의 사연이다. 전라남도의 한 시골 마을에는 새벽부터 생업을 끝내놓고 어딘가로 향하는 이점구 씨가 살고 있다. 하루도 빠짐없이 왕복 세 시간, 200km 거리를 달려 그가 향하는 곳은 학교다.

어릴 적 가난한 환경으로 배움을 멈출 수밖에 없었던 55세 이점구 씨는 마음 한구석에 쌓인 공부에 대한 열망을 지우지 못해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간절했던 만큼 학교 생활을 열심히 했던 이점구 씨는 천여 명의 학생을 대표하는 학생회장에 당선했다.

대학교도 단박에 합격한 그. 하지만 졸업을 두 달 앞두고 학교에서 쫓겨났다. 만학도 퇴학 사건의 진실과 수개월간 초등학교 교실에서 발생한 소변테러 사건의 전말은 오늘(15일) 밤 10시 5분 MBC '실화탐사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