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너목보‘ 측 “에이핑크 완전체-슈퍼주니어 일부 멤버, 15일 녹화 마쳐…방영일은 미정” 

  • 임라라 기자
  • 승인 2020.01.15 17: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에 에이핑크와 슈퍼주니어가 출연 소식을 전했다.

15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 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15일 에이핑크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너목보7’ 녹화를 마쳤다”며 “에이핑크는 완전체 출연이며 슈퍼주니어는 일부 멤버들만 촬영했다”고 말했다. 방영일에 대해서는 “정확한 방영 날짜는 아직 미정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오센은 에이핑크와 슈퍼주니어가 ‘너목보7’ 이날 녹화에 참여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슈퍼주니어-에이핑크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슈퍼주니어-에이핑크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에이핑크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예능 나들이에 나서며 기대감을 더했다. 슈퍼주니어는 리더 이특이 ‘너목보’의 진행으로 활약 해오고 있는 만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7‘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지난 2015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시즌으로 시청자들과 만나오고 있다.

‘너목보7’는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