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양팡, 다섯번째 디지털싱글 'On/Off' 발매…"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홍보

  • 권미성 기자
  • 승인 2020.01.15 16: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아프리카TV BJ양팡이 다섯번째 디지털싱글을 발매했다.

오늘(15일) 때로는 누구보다도 어른스럽고 또 어떤 때는 누구보다도 어린아이 같은 유쾌하고 독특한 매력을 지닌 인기 BJ양팡(양은지)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 'On/Off'로 돌아왔다.

BJ양팡이 약 8개월 동안 준비해 온 이번 앨범 'On/Off'는 트렌디한 신스와 중독성 강한 리드가 가미된 Danceable R&B/Hiphop 곡인 ‘On air’와 Electric piano와 몽환적인 신스의 조합이 인상 깊은 감성 R&B/Hiphop 곡인 ‘Off air’ 총 두 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양팡 / 양팡 인스타그램-아프리카TV 제공
양팡 / 양팡 인스타그램-아프리카TV 제공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본인의 모습을 하늘을 걷는 듯 경쾌하고 신나게 즐기는 모습으로 묘사하고 있는 ‘On air’는 팬들이 함께 했기에 BJ양팡으로 있을 수 있다며 자신이 느끼고 있는 즐거움과 복을 가사 속 ‘너(팬)’와 공유하고 싶은 마음을 담는데 노력했고 또한 이전 앨범 'My A'와 이번 앨범 'On/Off'의 작업을 진행한 작곡과 김댕과 ‘지금 뭐해’ , ‘언팔 (Un Far)’로 함께 활동했던 래퍼 태리가 랩 메이킹에 이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On air’와 반대로 양팡이 아닌 카메라 밖 양은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Off air’는 조금 일찍 시작한 BJ 생활 중 만난 많은 사람들이 좋은 사람들이었지만 편한 사람들은 아니더라는 경험과 시간이 지나면서 양은지보단 BJ양팡으로 대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어떤 표정을 지어야 되는지 모르게 된 마음이 가사에 가득 녹아있다.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가족시트콤으로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BJ양팡과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구 같은 양은지는 때로는 어른스럽기도 때로는 아이 같기도 한 꿈 많은 평범한 소녀일 뿐이라는 내용을 담은 컨셉의 곡이다. 해당 곡은 양팡 유튜브 채널과 멜론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양팡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래 찾았어요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노래 이제 열심히 들어볼게요 감사합니다. 멜론에서 양팡 검색하시면 OFF AIR라는 다른 노래도 있으니 많이 들어주세요"라며 홍보에 나섰다.

양팡의 게시물에 피처링한 태리는 "넘나 고생했서요오오"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한 양은지는 "노래 늘었습니다. 다들 눈을 감고 들어주세요"라는 댓글을 게재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