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문채원, '계룡선녀전' 이후 2년 만에 '악의 꽃'으로 복귀…"이준기와 연기 기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문채원이 tvN '악의 꽃'을 통해 2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배우 문채원이 tvN 기대작 ‘악의 꽃'에 출연한다. 매 작품마다 입체감을 불어넣는 섬세함과 진정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문채원이기에, 그의 복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채원이 출연을 확정 지은 '악의 꽃'은 올해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으로, 잔혹한 과거를 숨기고 신분을 바꾼 남자와 그의 과거를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 아내의 부부 서스펜스 멜로다. 상대역 이준기와의 만남 역시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문채원 / 나무엑터스
문채원 / 나무엑터스

‘악의 꽃’에서 문채원은 운명의 방아쇠를 당길 수밖에 없는 강력계 형사 차지원 역을 맡는다. 그가 연기할 차지원은 천진한 남편 바라기에서 남편의 손목에 수갑을 채우기까지 격렬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인물. 특히 디테일한 연기로 정평이 난 문채원이 잔혹한 운명을 헤쳐나갈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진 상황.

무엇보다 문채원의 마지막 드라마는 지난 2018년 방영된 tvN '계룡선녀전'인 바. 청순멜로가 주특기인 문채원이 2년 만에 돌아온 이번 작품에서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스펜스와 멜로가 접목된 ‘악의 꽃’에서 이준기와 펼칠 하모니도 관전포인트 중 하나다. 

문채원은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악의 꽃’으로 인사드리게 돼 굉장히 설렌다. 기획 의도와 대본 모두 재미있게 읽은 작품인 만큼,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준비해서 찾아뵙겠다"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 “(이준기 씨와) 함께 연기하게돼 기쁘고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문채원의 컴백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새 드라마 '악의 꽃'은 ‘자백’, ‘마더’, ‘공항 가는 길’ 등을 연출한 김철규 감독과 신예 유정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해 방영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