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콜릿’ 속 문차영 셰프 레시피, 짜장면-전복삼계죽 만드는 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드라마 ‘초콜릿’ 속 문차영이 조리한 음식 레시피가 공개됐다.

15일 드라마 ‘초콜릿’ 네이버TV에는 '[초콜릿 레시피] 차영이의 짜장면 & 전복삼계죽 레시피'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극 중 문차영이 직접 만든 짜장면과 전복삼계죽 레시피가 담겨 있다. 

먼저 짜장면은 양파와 양배추를 썰어준비해줬다. 이어 끓는 물에 손질한 오징어와 새우를 데쳐준다. 돼지고기를 볶다가 야채를 넣고 불맛을내준다. 여기에 오징어를 넣고 춘장을 투하해 다시 불맛을 내준다. 전분물을 넣어 농도를 맞추면 된다.

끓는 물에 면을 삶아준 후 서로 붙지 않도록 찬물에 담가준다. 이후 그릇에 면을 담고 짜장소스를 뿌려준다. 마지막으로 새우와 오이, 메추리알 후라이를 올려주면 짜장면이 완성된다.

‘초콜릿’ 네이버TV

이어 전복삼계죽 레시피가 공개됐다. 먼저 압력솥에 닭, 황기, 대추, 인삼, 통마늘을 넣어 준다. 물을 넣고 압력솥을 닫아 끓여준다.전복을 손질해 먹지 좋은 크기로 잘라준 후 내장은 따로 준비한다. 잘 익은 닭은 살코기를 찢어 먹기 좋게 만들어준다. 

냄비에 참기름을 두르고 불려놓은 찹쌀과 맵쌀을 볶아준다. 다시 참기름을 넣고 손질한 전복내장을 넣어준다. 여기에 끓여놓은 닭육수와 잘게썬 야채를 넣어 계속해서 볶아준다. 전복과 닭고기를 넣어주면 전복삼계죽이 완성된다. 

드라마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를 그리고 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