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예슬, “낯설다고 이상한 건 아냐”…코걸이(피어싱) 화제 당시 소신 언급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1.15 15: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코피어싱한 상태의 겟레디윗미를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 is’에서는 ‘골든디스크 시상식 겟 레디 위드 미’라는 제목의 영상과 함께 한예슬의 짤막한 글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한예슬이 코피어싱을 뚫은 채 화장을 하고 있는 모습과 자신의 메이크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 is’ 방송 캡처

이어 ‘골든디스크’에 앞서 화려한 드레스로 멋을 낸 한예슬은 방탄소년단(BTS)에게 직접 상을 전달하는 모습까지 영상에 담아 당시 시상식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는 "나도 이제 "아미야"라며 웃었다. 

이어 코피어싱에 대해 직접 입을 연 한예슬은 "낯설다고 이상한건아니다"라며 "낯선 것도 충분히 익숙해진 이후에는 충분히 예뻐 보일수 있어"라며 웃었다. 

영상 하단에는 한예슬은 직접 팬들에게 "얼마 전 골든디스크 시상식을 다녀왔는데 다녀온 이후 며칠 내내 실시간 검색어 1위 했잖아"라며 "내가 너무 과했나 싶었짐나 나에겐 설레이는 시간들이었고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거야"라고 전했다. 

배우 한예슬은 4일 진행된 JTBC 제 34회 틱톡 골든디스크어워즈의 인기상의 시상자로 나섰으며 최근 자신이 MC로 첫 선보였던 예능 ‘언니네 쌀롱’에서 하차한 이후 차기작으로 드라마를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