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IU), 소녀와 어른 그 사이의 美…‘지은이는 사계절 내내 봄이네’

  • 박서영 기자
  • 승인 2020.01.15 15: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의 쥬얼리 브랜드 화보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아이유의 화보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로 퍼졌다.

화보에서 아이유는 청초하고 부드러운 비주얼로 목걸이와 반지, 귀걸이 등을 어색함 없이 끼고 있다. 특히 어른과 소녀 사이를 오가는 듯한 아이유의 동안 미모가 인상적이다.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이뿐만 아니라 아이유는 공주 같은 분위기로 마치 맞춤 브랜드인 마냥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또 그의 트레이드 마크나 마찬가지인 이마의 잔머리마저 오히려 러블리한 분위기를 한층 더한다.

누리꾼들은 “아 미쳤다 여왕님”, “난 진짜 아이유가 이번에 모델 된 거 너무 좋아. 분위기가 미쳤어. 그 어떤 주얼리나 화장품 브랜드를 해도 이만큼 내 취향 저격하는 라인은 없을 듯”, “이런 컨셉 거의 처음 아닌가. 너무 잘 어울려”, “핑크 덕후에게 아이 핑크 유 캠페인은 최고라구요”, “미쳤다.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이번 캠페인은 일명 ‘I PINK U(아이 핑크 유) 캠페인’으로, 새 뮤즈 아이유와 봄 느낌을 물씬 뿜어낸다. 아이유가 착용한 아이템은 현재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판매량이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블루밍’과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로 음원 차트를 휩쓰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