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 태연, 정규 2집 리패키지 ‘Purpose’ 발매 앞두고 ‘20문 20답’ 공개 ‘기대감 UP’

  • 박정민 기자
  • 승인 2020.01.15 15: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정규 2집 리패키지 ‘Purpose’ 발매 앞두고 ‘20문 20답’을 공개했다. 

15일 소녀시대 공식 SNS에는 “TAEYEON 태연 '네게 들려주고 싶은 20문 20답 : Dear Me & You”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먼저 태연은 “2020년을 맞이해 제가 준비한 20문 20답 시작할게요”라며 귀엽게 영상을 시작했다. 

먼저 태연은 리패키지 앨범 중 가장 좋아하는 곡으로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을 꼽았다. 자신의 삶에서 ‘Purpose’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안정감이라고 답한 태연은 이번 앨범이 자신에게 하는 말이라서 녹음을 하며 짠했던 기억이 있다고 회상했다. 

소녀시대 SNS

본인에게 음악이란 무엇이냐는 말에는 “질문이 너무 어려워. 난 음악과 결혼했다”라고 재치있는 대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1월 콘서트 관전 포인트로는 “이번에도 특별한 향기를 기대해주길”이라고 대답해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마지막으로 앨범을 꼭 들어야하는 이유에 대해 “나에게 하는 말을 함으로써 정말 목적이 완전히 달성되는 느낌이다. 'Purpose' 의 완성”이라고 답했다. 

태연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퍼포즈)는 오늘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된다.

더불어 지난 2019년 10월 발표한 정규 2집 ‘Purpose’의 타이틀 곡 ‘불티 (Spark)’를 비롯한 수록곡 12곡까지 총 15개 트랙이 수록되어, 태연의 깊은 감성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태연은 1월 17~19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TAEYEON CONCERT – THE UNSEEN’(태연 콘서트 – 디 언신)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