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N 김정훈, 전 여자친구와 소송 논란 이후 근황 "일본 도쿄서 생일 팬미팅 개최"

  • 강소현 기자
  • 승인 2020.01.15 13: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UN 출신 김정훈이 최근 일본 도쿄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을 진행했다.

지난 11일 김정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정훈은 하얀색 옷을 입고 다소곳이 손을 모은 채 "2020년 1월 7일 도쿄에서 생일 파티 팬미팅 그리고 라이브를 했다. 정말 많은 분들 오시고 관계자분들도 많이 오셔서 긴장했지만 잘 끝났다"며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올해 여러가지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데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주 좋은 콘서트였습니다", "목소리가 너무 좋았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정훈 인스타그램
김정훈 인스타그램

한편 UN 출신 김정훈은 지난해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1'에 출연해 소개팅녀 김진아와 분홍빛 썸을 그려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같은해 2월 전 여자친구 A씨에게 약정금 청구소송을 당해 방송 당시 스윗한 이미지로 시청자들로부터 사랑받았던 김정훈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김정훈 전 여자친구 A씨는 자신이 임신한 후 출산을 놓고 김정훈과 갈등이 깊어졌으며, 김정훈이 임신중절을 종용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주장했다. 김정훈이 집을 구해주겠다며 임대차보증금 1000만원과 함께 월세 해결 의사를 내비쳤으나, 계약금 100만원만 지급한 후 연락을 끊었다는 것이다.

김정훈은 사건 발생 후에도 한동안 잠수타며 입장을 밝히지 않는 모습을 보여 네티즌으로부터 책임감이 없다고 질타받기도 했다.

이후 김정훈 전 여자친구 A씨는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취하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