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준일,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서 만난다…'생애 첫 팬미팅부터 스타일링 비법까지 大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양준일이 연일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의 편성이 확정됐다.

15일 JTB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의 편성을 알렸다.

오는 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은 양준일의 데뷔년도인 1991년과 재소환 된 2019년을 기념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방송에서는 양준일이 입국부터 생애 첫 팬미팅까지 겪게 된 약 2주간의 이야기를 다룬다.

양준일 /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

제작진 측은 깜짝 스포를 전하기도 했다. 28년 만의 생애 첫 팬미팅을 준비하기 위해 의상실을 방문한 양준일은 직접 의상을 체크하며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한다고.

양준일은 "(의상에) 포인트를 하나씩은 줘야한다"며 "옷은 나의 파트너다"고 말하며 자신의 패션 철학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의 패션 센스는 부모님 사업을 돕기 위해 미국에서부터 옷을 공수하고 스스로 많은 의상을 맞추고 끊임없이 탈착하며 안목을 키워가며 생긴 것이라고 전해지기도 했다.

한편, JTBC '특집 슈가맨, 양준일 91.19'은 오는 16일 밤 11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