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4’ 로운-조이, 맥주 광고 비하인드 언급 ‘감탄 소리의 진실은?’

  • 김효진 기자
  • 승인 2020.01.15 12: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로운과 조이가 맥주 광고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는 ‘열정 만수르’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레드벨벳 조이, SF9 로운, 소유진, 배종옥, 김규리, 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세호는 로운과 조이에게 “대세만 찍는다는 맥주 광고를 찍었다”고 말했다. 조세호의 말에 로운은 “네 맞아요”라고 답했다.

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유재석은 로운에게 “맥주 광고를 보면 한 잔 마시고 ‘캬’ 이런 걸 하는데 맥주 회사마다 정해져 있냐”고 물었다. 이에 로운은 “제가 처음에는 모르니까 ‘캬’ 했다. 그런데 ‘캬’는 ‘카X’이고 어떤 맥주는 ‘햐’라고 하더라”며 “그래서 물도 마셔보고 탄산수도 마셔보고 진짜 맥주도 마셔보고 하면서 찍었는데 마지막에 시원하고 상쾌함을 표현해달라고 하셔서 ‘탸’ 했는데 이게 오케이 컷이 된 거다”라고 밝혔다.

로운의 말을 듣던 전현무는 “올해부터 맥주 광고에 ‘캬아’를 못 한다. (음주)를 조장한다고 해서 법적으로 안 된다”고 알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조이는 “저도 (맥주 광고를) 찍었을 때 당연히 맥주를 마시면 ‘캬아’ 이렇게 내는 줄 알았는데 그 때도 안 된다고 하시더라. ‘카X’ 생각이 난다고 하더라”며 “그래서 앞에 멘트를 붙이고 표정을 지어서 그 브랜드를 살리려고 했다”고 전했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