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예은, 알고 보니 ‘대학 내일’ 표지 모델 출신→JYP 오디션 데뷔 계기 

  • 유혜지 기자
  • 승인 2020.01.15 11: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신예은의 ‘대학 내일’ 표지 모델 당시 모습이 화제되고 있다.

표지 속 신예은은 생기 가득한 대학생 느낌이 물씬 나는 비주얼로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우월한 외모와 학벌까지 고루 갖춘 그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신예은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한 손엔 노트북을 들고 대학교에 막 입학한 새내기처럼 풋풋한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강아지처럼 커다란 눈망울과 반짝이는 시선이 인상적이다. 

신예은 / 대학내일
신예은 / 대학내일

신예은은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출신이다. 그는 “기본적으로 연기를 배우고 연기를 하기 위한 신체 트레이닝, 아크로바틱 등을 배웠다. 전공시간 외에는 동기들끼리 연습실에서 음악을 틀어놓고 춤추거나 노래를 부르면서 스트레스를 풀기도 한다”며 당시 대학 시절에 대해 인터뷰 했다.

또 신예은은 “주변 환경에 흔들리지 않고 나로서 살아가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신예은이라는 하나뿐인 배우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배우, 깊이 있는 배우가 되는 게 제 꿈이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실제로 JYP관계자는 신예은이 등장한 대학내일 804호를 보고 그에게 직접 연락해 오디션을 보게 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신예은은 대학 내일뿐만 아니라 성균관대학교 발전 홍보대사 14기 모집 영상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예은 대학내일 표지 진짜 상큼 그 자체”, “신예은 좋아하는 배우인데 잘 됐으면”,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만능 배우”, “대학내일 표지 처음보는데 JYP 안목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