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오정연, 'FA 시장' 나와…"SM C&C와 2월 전속 계약 종료"

  • 배지윤 기자
  • 승인 2020.01.15 10: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오정연과 SM C&C의 전속 계약이 오는 2월 종료된다.

15일 조이뉴스24는 "오정연이 현 소속사인 SM C&C와 오는 2월 전속 계약이 만료된다"라고 보도하며 오정연의 전속 계약 종료 사실이 이슈를 모았다.

이에 SM C&C는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SM C&C는 "오정연씨의 FA 보도 관련 안내 드린다"며 "SM C&C와 오정연씨의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이 오는 2월 종료된다"고 알렸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와 향후 방향성에 대한 진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덧붙였다.

오정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정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5년 간 오정연과 함께 해온 소속사 측은 "지난 5년간 배우, MC, 라디오DJ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준 오정연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비록 매니지먼트는 종료되지만 당사는 오정연씨와 좋은 업무 파트너이자 협력사로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이다"라며 "오정연씨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다"고 밝혀싸.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그녀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아래는 SM C&C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오정연씨의 FA 보도 관련 안내 드립니다.
SM C&C와 오정연씨의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이 오는 2월 종료됩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 향후 방향성에 대한 진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지난 5년간 배우, MC, 라디오DJ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준 오정연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비록 매니지먼트는 종료되지만 당사는 오정연씨와 좋은 업무 파트너이자 협력사로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입니다.
오정연씨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