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보검, 이승철과 함께 ‘달빛 조각사’ OST로 만났다…연기-노래 다방면 활동 ‘재조명’

  • 박서영 기자
  • 승인 2020.01.15 10: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박보검이 가수 이승철과 함께 웹툰 OST로 만난 가운데, 그의 꾸준한 노래 발매도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카카오페이지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뮴직비디오 티저를 선공개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전체 공개 예정으로, 배우 박보검과 고윤정이 연기에 참여했다. 이승철 특유의 아련한 보이스에 고윤정의 박보검의 연기가 함께 어우러졌다는 전언이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

특히 두 사람은 해당 영상에서 함께 서로를 빤히 쳐다보는가 하면, 홀로 책상 앞에 앉아 생각에 잠긴 박보검의 모습도 나타나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박보검이 뮤직비디오 연기에 참여하면서 직접 노래를 부르는 것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쏠리고 있다. 박보검은 그간 연기뿐만 아니라 본인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의 OST에 가창으로도 꾸준히 참여해왔다.

지난 2017년에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내 사람’을 불렀으며, 이듬해인 2018년에는 아이더와 함께한 ‘별 보러 가자’를 발표했다. 가장 최근인 지난 12월에는 팬들을 위한 캐롤송 ‘Happy Merry Christmas’를 선보여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처럼 연기와 노래를 함께 선보여왔던 그이기에 이번 뮤직비디오 참여도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는 평이다.

누리꾼들은 “박보검 너무 기대된다”, “오 내가 좋아하는 박보검이 이승철이랑 콜라보라니. 티저 좋고 이승철 노래 좋네요”, “20일 풀버전 기대합니다. 나레이션 심쿵”, “티저만으로도 너무 훌륭한데 본편 기대돼요”, “존잘에 목소리 죽이네요”, “감미로운 목소리 대박입니다”, “아 빨리 20일이 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달빛조각사’의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주인공 위드가 사람들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서윤을 떠올린다는 데에서 비롯된 곡이다.

웹툰 ‘달빛조각사’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그려지는 작품이다. 오는 20일 오후 6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