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모모, 김희철과 열애 인정 이후 SNS 근황 "원스 모해애앳"

  • 강소현 기자
  • 승인 2020.01.15 10: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트와이스 모모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열애 인정 후 SNS 근황을 전했다.

지난 14일 모모는 트와이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원스 모해애앳"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모는 발그레한 볼과 촉촉한 눈망울로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모모는 김희철과 열애를 인정한 후 처음 근황을 전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트와이스 언니들 생각중", "모모 사랑해 항상 강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앞서 트와이스 모모와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지난 2일 열애를 인정했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가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이미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당시엔 부인했다. 하지만 두 번째 열애설이 터지자 김희철과 모모는 인정하며 13살 나이차를 극복한 사랑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한편 모모가 속한 트와이스는 오는 3월  7일과 8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TWICE WORLD TOUR 'TWICELIGHTS' in Seoul 'Finale''(트와이스 월드 투어 '트와이스라이츠' 인 서울 '피날레')를 펼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