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하영, '영혼수선공' 강누리役 으로 캐스팅 확정…'신하균-전소민과 꿀케미 예고'

  • 배지윤 기자
  • 승인 2020.01.15 09: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하영이 '영혼수선공'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15일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근 KBS2 '영혼수선공'에 캐스팅된 하영은  작품 준비에 한창이다.

하영이 극중 맡은 레지던트 2년 차 '강누리'는 누구에게도 지기 싫어하는 성품을 가졌으며, 날카롭고 예리하며 이성적인 스타일을 가진 인물이다. 하영은 그간 브라운관에서 보여준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품고 시청자들과 인사를 나눌 계획.

하영 /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영혼수선공'을 통해 여러분들 앞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영혼수선공'은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며 안방극장에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앞서 신하균과 전소민이 '영혼수선공'에 출연을 확정지어 하영이 두 사람과 보여줄 꿀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영은 지난해, KBS2 '닥터 프리즈너'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아울러 최근 JTBC '초콜릿'에서도 이준의 첫사랑을 맡았으며 '익스피디아', 'LG U+', '코카콜라', 'SK 매직', '야쿠르트' 등 여러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