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재홍X강소라X전여빈 주연 영화 ‘해치지않아’ 해외 30개국 판매…오늘(15일) 국내 개봉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1.15 08: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영화 '해치지않아'가 해외 30개국에 팔렸다. 오늘(15일) 개봉한 '해치지않아'가 한국 박스오피스에서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 주목된다.

지난 14일 영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 배급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측은 "개봉 전 30개국에 판매됐다. 미국을 비롯 아시아 국가들의 개봉 시기가 확정되며 영화를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화 '해치지않아'
영화 '해치지않아'

영화 '해치지않아'는 이달 30일 태국을 시작으로 2월 13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2월 14일 대만에서 개봉한다. 또한 인도, 필리핀, 브루나이, 캄보디아, 미얀마, 베트남 등 아시아 전역에 차례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달 24일에는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고, 독일에서는 오는 4월 개봉한다. 또한 2월 개최되는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선보일 마켓(European Film Market) 상영에서도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영화 '해치지않아'
영화 '해치지않아'

영화 '해치지않아'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이층의 악당', '달콤 살벌한 연애'를 선보였던 손재곤 감독의 복귀작이다. '동물 없는 동물원에서 동물인척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 '해치지않아'는 독특한 콘셉트 등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해치지않아'에는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했다. 또한 배우 한예리가 특별 출연으로 등장해 신스틸러로 활약하는 등 '해치지않아'에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오늘(15일) 전국 개봉한 영화 '해치지않아'가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 기대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