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고경표, 오늘(15일) 만기 전역…복귀작에 쏠리는 관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1.15 07: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배우 고경표가 만기 전역한다. 고경표의 만기 전역 이후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 오전 고경표는 강원도 삼척시 23사단 철벽부대에서 육군 만기 제대한다. 고경표는 전역 신고 후 부대 근처 삼척해변에서 팬들을 만나 간단한 전역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해 5월 21일 현역 입대한 고경표는 강원도 삼척 23사단 철벽부대로 배치돼 군생활을 이어왔다. 고경표는 신병교육대 수료식에서 사단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고경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고경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배우 고경표가 만기 전역하며 그가 선택할 복귀작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고경표는 군 입대 전 영화 '7년의 밤'이 개봉했고, 드라마 '크로스'에서 강인규 역을 선보이며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스타덤에 올랐던 배우 고경표는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꾸준히 활약해오던 배우다. 고경표는 캐릭터에 맞는 연기를 선보이며 꾸준히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던 인물이기도 하다. 

고경표는 정극 연기 뿐 아니라 'SNL코리아'를 통해 남다른 콩트 연기도 선보이며 사랑 받기도 했다. 또한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을 통해 꾸며지지 않은 매력을 보이기도 했다.

청소년 드라마를 시작으로 역사적 사건을 다룬 영화, 로맨스 드라마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한 고경표가 다시 돌아온다. 고경표가 복귀작으로 어떤 작품을 선택하며 연기자 생활을 이어가게 될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