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관능의 법칙’ 엄정화, 강민경과 나이 뛰어넘는 우정…누적 관객 수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20.01.15 05: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관능의 법칙’이 영화 채널에서 방송되면서 출연자 엄정화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지난 13일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스러운 민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강민경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엄정화는 50대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강민경-엄정화 / 엄정화 인스타그램
강민경-엄정화 / 엄정화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아직도 20대 후반이시군요”, “오케이마담 개봉은 언제쯤인가요”, “나이 차가 안나 보여요. 정화언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가 출연한 영화 ‘관능의 법칙’은 지난 2014년 개봉해 문소리, 조민수, 이경영, 이성민, 이재윤 등이 출연했다. 어린 남자와 만나는 골드미스 신혜(엄정화 분)와 당당하게 원하는 주부 미연(문소리 분), 딸 몰래 연애하는 싱글맘 해영(조민수 분) 세 친구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겼다.

이 영화는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이며 네티즌들의 높은 평점을 통해 호평을 받았다. 781,516명의 총 누적 관객 수를 기록했다.

또한, 현재 엄정화는 영화 ‘오케이 마담’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과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 부부가 첫 가족 여행 중 벌어진 하이재킹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벌이는 액션 코미디 영화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