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 리사, 패션 매거진 2월호 커버 장식…꽃미모로 '해피 바이러스' 전파

  • 한수지 기자
  • 승인 2020.01.15 0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엘르'의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14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리사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엘르'와 함께한 촬영에서 리사는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를 위해 준비된 각양각색의 꽃들을 본 리사 또한 "태어나서 이렇게 다양한 꽃을 한 자리에서 본 것은 처음이다. 기대 이상"이라며 탄성을 질렀다.

리사 / 엘르
리사 / 엘르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리사는 블랙핑크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데뷔 이전을 돌아보면 '우리 그 때 진짜 재미있게 연습했지!' 같은 느낌이 있다. 무대에 오르기 전 항상 긴장하는 편인데 멤버들을 보면 없던 힘이 솟구치기도 한다"라며 팀워크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다. 

리사 / 엘르
리사 / 엘르

팀 내에서도 해피 바이러스라고 불릴 수 있는 에너지는 어디에서 오는 것이냐는 질문에는 "장난 치는 것을 워낙 좋아한다. 언제 어디 있든 즐겁고 행복하게, 좋은 하루를 보내려고 노력한다"라고 답하며 밝은 면모를 보였다.

리사 / 엘르
리사 / 엘르

중국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청춘유니' 시즌 2 에 멘토로 출연 예정인 리사는 "여태까지 배워왔던 것을 최대한 나누고, 도움을 주겠다"라고 말하며 각오를 밝힌 상황이다.

커버 스타 리사의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