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사내전’ 정려원, 이상희가 육아 문제로 힘들어하자 “힘들면 휴직하는 것도 방법이다. 여자라서 못한다는 말 듣기 싫다” 직언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검사내전’ 에서는 정려원의 이상희가 육아 문제로 힘들어하자 직언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4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 8회에서 윤진(이상희)은 그동안 육아와 일을 함께하는 워킹맘으로 평소 냉철함을 잃지 않고 객관적인 시선을 사건을 해결했다.

 

jtbc ‘검사내전’ 방송캡처
jtbc ‘검사내전’ 방송캡처

 

하지만 시어머니에게 아이 둘을 맡기고 출근 하던 윤진(이상희)은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자 허리 아픈 시어머니 대신 병원에 대리고 가야 했기에 근무 중에 뛰어가는 등 힘든 나날을 보냈다.

윤진(이상희)은 아이 때문에 빠른 퇴근을 하고 야근을 하러 식사를 하러가는 명주(정려원)과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치게 됐다. 명주는 윤진에게 "애 키우면서 일하는게 힘들면 휴직하는 것도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윤진은 "방금 발언은 같은 여자로서 너무하다"라고 했고 명주는 "같은 여자라서 하는 얘기다. 이러니까 여자는 안된다는 말 듣기 싫으니까요"라고 직언을 하며 윤진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또 명주(정려원)는 지청 사람들이 모두 보는 앞에서 윤진에게 "애 보느라 정신이 없었냐? 애 키우면서 공판 검사하기 힘들면 말하라. 내가 감안하고 보겠다"라고 하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검사내전’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이다.

이선균(이선웅 역), 정려원(차명주 역), 이성재 (조민호 역)가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