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CU 페이즈 4 영화 ‘블랙 위도우’, 스페셜 예고편 공개…소니 ‘모비우스’ 견제용?

  • 이창규 기자
  • 승인 2020.01.14 20: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페이즈4 첫 번째 작품인 영화 '블랙 위도우'의 스페셜 예고편이 공개됐다.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14일(한국시간)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1분 30초 분량의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분)가 나타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분)에게 왜 돌아왔느냐는 말을 하면서 시작된다.

'블랙 위도우' 예고편 캡처
'블랙 위도우' 예고편 캡처

이에 나타샤는 훈련된 킬러라는 한계를 넘어 좋은 일을 하고 싶었다며 현재 자신이 쫓기는 신세임을 털어놨다. 그러자 옐레나는 "자신을 속이지 마. 우린 둘 다 훈련된 킬러야"라고 일갈한다.

화면이 전환된 뒤 아직 끝나지 않은 임무가 있다고 밝힌 나타샤의 말과 함께 알렉세이 쇼스타코프(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 분)와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분)의 모습이 함께 등장한다.

가족이 다시 뭉쳤다며 기뻐한 알렉세이를 뒤로 한 채 위도우들의 모습과 새로운 빌런인 테스크마스터(안드레 홀랜드 분)의 모습이 제대로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현재 유튜브 조회수는 공개 8시간여 만에 70만뷰에 육박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전날 소니가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스핀오프작인 '모비우스'의 예고편을 공개한 것에 대한 견제가 아니냐는 의견도 존재한다.

한편, '블랙 위도우'는 북미 기준 5월 1일 개봉 예정이며, 국내서는 이보다 이른 4월에 개봉하는 것이 확정됐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