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비디오스타’(비스) 통한 ‘패피들의 만남‘ 인증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1.14 20: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그리디어스’의 디자이너 박윤희가 방송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다. 

지난 1일 박윤희 디자이너는 인스타그램에 "비디오스타" 패션디자이너도 연예인처럼 돋보이게 하는 방송 즐거운 인스프레이션으로 머리와 마음을 비울수있는 편안하고 신나는 추억을 만드는 시간들이었습니다!! 다같이 너무 사랑스럽고 감사합니다!!! 뉴욕가기전에 에너지 팍팍 받아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디오스타’의 멤버들의 모습과 디자이너 박윤희, 신우식 등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윤희 인스타그램

특유의 유쾌함으로 눈길을 끄는 박윤희 디자이너는 과거 방송읕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과거 채널A ‘하트시그널2’에 김장미와 친분을 드러내며 출연했던 박윤희는 당시에도 화려한 입담과 패션센스로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비욘세가 박윤희의 옷을 째로 다 사갈 정도로 뉴욕에서 인정받고 있는 디자이너. 그는 부산 지방대 출신의 유학 안간 순수한 국내파. 

그럼에도 1998년부터 시작된 그의 디자이너 생활에 이어 2009년 그녀가 자신의 브랜드 ’그리디어스‘를 만들기까지 그의 자신감과 패션에 대한 철학 역시 기대를 모은다. 박윤희는 올해 나이 42세로 알려졌다. 

박윤희가 출연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