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웃집 찰스’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굴사남, 슬픔 잊으려 디제잉 도전…그 실력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4일 방송된 KBS1 ‘이웃집 찰스’ 221회에서는 우즈베키스탄 출신 미녀 방송인 굴사남이 출연했다. 특히 이번 스튜디오에서는 미녀들의 수다 멤버였던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구잘이 패널로 출연, 사유리, 굴사남, 구잘까지 미녀들의 수다가 펼쳐졌다. 지난해 7월 아침방송에도 출연했던 굴사남은 당시 “저는 요즘 한국사람이 되려고 귀화준비를 하고 있다. 인터뷰 준비를 하고 있는데 어렵다. 애국가를 외우고 있는데 어렵다. 1절을 겨우겨우 외웠다”며 애국가를 들려주기도 했다.

KBS1 ‘이웃집 찰스’ 방송 캡처
KBS1 ‘이웃집 찰스’ 방송 캡처

한국살이 14년 차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미녀 굴사남씨. 이제는 우즈베키스탄보다 한국이 편할 정도로 한국에 큰 애정을 가지고 살고 있다. 그 옆에는 만난 지 3일만에 결혼을 할 정도로 불같은 사랑과 깨가 쏟아졌던 남편이 있다. 그런데 결혼 10년만에 남편이 변했다? 12살 차이 남편의 시시콜콜 잔소리에 굴사남은 혹시 남편이 갱년기가 아닌가 의심이 든다고 한다. 

시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슬픔과 외로움를 해소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굴사남씨. 그것은 바로 디제잉이다. 우즈베키스탄 국립음악원 출신이지만 갑작스런 결혼과 육아로 포기하고 잊고 살았던 꿈을 다시 이어가기 시작한 것이다. 특별히 이날 방소에서는 굴사남이 디제잉 실력을 선보였다. 패널들 모두가 흥을 주체 못해 급기야는 스튜디오에서 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KBS1 ‘이웃집 찰스’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