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고양 네일아트 달인 김양곤 씨 매장 위치는? “손톱 위의 화가”

  • 장필구 기자
  • 승인 2020.01.14 18: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등장한 네일아트의 달인이 화제다.
 
14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JOB학사전’ 코너는 “1.5cm 손톱 위의 화가?! 네일아트의 달인”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JOB학사전’은 매일 같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일거리 중 우리가 몰랐던 직업을 들여다보는 코너다. 오늘의 주인공은 손톱 위의 화가로 불릴 정도의 뛰어난 기술을 보유한 네일아트 달인 김양곤(35) 씨다.

김양곤 씨는 장인정신을 담아 하는 네일아트로 화사한 기운을 전하는 ‘생활의 달인’이다. 그가 운영하는 평범해 보이지만 평범하지 않은 매장은 경기도 고양시 소재 대형 쇼핑몰에 위치해 있다.

경력 14년의 김양곤 씨는 1.5cm 손톱 위에 보석과 유리 조각은 물론 유행하는 캐릭터까지 표현해내는 화려한 네일아트를 펼친다. 연령대별로 계절에 따라 선호하는 네일아트는 달라지기 마련인데, 요즘에는 생화나 자개 등 특이한 액세서리를 올린 네일아트를 하기 위해 오는 손님이 많다고 한다.

각질 제거부터 섬세한 손기술로 액세서리를 올리기까지 모두 그의 손을 거친다. 네일아트에 불가능이란 없다는 주의다. 뭉뚝한 손톱은 물론, 내성 발톱까지 교정해, 손과 발이 새롭게 태어나게 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업체의 위치 등 정보는 아래와 같다.

# 후XX XXXX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동산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