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민 팬들, 호주 대형 산불피해 '기부 활동' 펼쳤다…"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팬들이 호주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와 관련해 기부 활동을 펼쳤다.

14일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들은 호주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재건에 도움이 되기 위해 적십자사에 지민의 이름으로 릴레이 기부 및 인증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9월부터 시작된 호주 남동부의 산불은 포유류, 새, 파충류 등 야생동물 5억마리를 죽였다. 특히 호주의 상징이기도 한 코알라만 8000여마리가 희생된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서울, 정송이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 / 서울, 정송이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이름으로 진행한 팬들의 기부를 접한 적십자 측은 "친애하는 박님, 호주 적십자사에 기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기부는 호주와 아시아지역인 우리 지역사회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위해 쓰일 것입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서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들은 소아암 어린이돕기 헌혈증을 기부하는 등 여러 차례 선행을 펼쳤다.

이와 관련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0년 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에는 지민 브랜드가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지민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잘생겼다', '다정하다', '기부하다'가 높게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