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최보민, 인피니트 김성규의 ‘성덕’이다?…‘남다른 팬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골든차일드 보민이 인피니트 김성규의 팬이라고 알려졌다. 

한 커뮤니티에는 골든차일드 보민이 인피니트의 성공한 팬이라는 게시글이 게재됐다.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는 과거 가수 넬의 팬으로 알려졌다. 당시 고시원 살면서 카페 알바를 뛰던 김성규는 점장의 추천으로 넬 매니저의 귀에 들어갔고 실제 넬 회사에 오디션을 보고 들어가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한 일화로 유명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당시 팬들은 김성규를 진정한 ‘성덕‘이라 일컬으며 그의 일화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성덕 역시 되물림 되는 것. 실제 인피니트 김성규의 팬이라고 알려진 골드 차일드 보민은 직접 김성규의 솔로 콘서트 ‘샤인’ 콘서트를 다녀왔었다고 밝히며 콘서트 공식 굿즈 역시 직접 인증하며 성공한 팬임을 밝혔다. 

또한 실제 웹드라마 ’에이틴’ 비하인드에서 김성규의 ‘True Love’ 뮤직비디오를 보는 장면이 담기기도 했으며 게임 촬영 씬에도 김성규의 뮤직비디오를 틀어놨다고. 

보민은 평소에도 팬들에게 김성규의 노래를 추천하는 등 김성규를 향한 ‘덕심’이 남다르다고 알려졌다. 

한편 골드차일드 보민은 2000년생으로 올해 21세며 최근 tvN ‘수미네반찬‘에 출연해 합류해 화제를 모았다. 

골드차일드는 지난해 11월 1집 앨범 ‘Re-boot'를 발매했으며 18일, 19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골드차일드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