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 시즌2’ 이윤지♥정한울 딸 라니, 냉면+고기 조합으로만 식사…‘애가 먹을 줄 아네’

  • 박서영 기자
  • 승인 2020.01.14 16: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이윤지와 정한울 치과의사의 딸 라니의 ‘맛잘알’ 면모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맛잘알 리틀 이윤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여러 누리꾼들 사이로 퍼졌다.

지난 12월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을 설명하고 있는 내용으로, 가족 모임에 참여한 이윤지 식구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이날 고깃집에서 식사를 하던 이윤지의 딸 라니는 고기를 그냥 입에 넣어주자 별로 달가워하지 않는 듯한 기색을 내비쳤다. 이에 할머니가 “왜 안 먹어?”라고 묻자 라니는 “고기랑 국수”라며 단호하게 대답했다.

스튜디오에서 라니의 모습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모두 놀랄 수밖에 없었다. 냉면에 고기를 함께 먹는 일명 ‘육쌈’의 맛을 깨우치기엔 너무나 어린 나이였기 때문이다. 라니는 2015년생으로 방송 당시 나이 4세였다.

누리꾼들 역시 놀라기는 마찬가지였다. 다들 “와 애기가 먹을 줄 아네”, “참 미각. 아 너무 귀여워요 진짜. 아빠한테 어차피 묻을 건데 마지막에 손 닦는 거라고 할 때도 귀여웠어요”, “라니 보는 맛에 방송 튼다”, “라니야 랜선 이모가 고기 사줄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SBS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